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안녕하세요. 여러분

    오늘은 춘천에 아주 맛있는 초밥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.

    아는 언니의 추천으로 포장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너무 괜찮더라고요. 그 이후로 직접 매장에서도 여러 번 먹을 정도로 맛있는 초밥집이에요.

    주소 : 강원 춘천시 삭주로 96-1

    매장이 조금 작아보이죠? 여기는 도로가 바로 옆에 있어서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어요.

    평일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, 주말에 갔을 때 여쭤보기로는 주정차 단속을 안해서 그냥 도로에 주차해도 된다고 하셨어요.

    점심 때 가보고 싶지만... 갈 수가 없네요 ㅠㅠ 내가 좋아하는 알밥.. 알밥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.

    매장 내부는 이 정도에요. 보니까 혼합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좋은 것 같아요.

    (사진 찍게 나와보라니까 말도 안듣는 남자친구..^^)

    남는 음식 포장해달라는 분이 많았나봐요..ㅋㅋ

    초밥 주문하면 이렇게 샐러드가 나와요. 저 샐러드 양도 은근 많아서 초밥 먹고 나면 잘 남기게 돼요..ㅠㅠ

    저는 이 당시 잇몸이 부어 잘 씹지 못했던 상황이라 부드러운 연어 초밥를 시켰구요. 남자친구는 광어를 좋아해서 광어 초밥을 시켰어요.

    나중에 알았는데, 냉모밀로 변경 가능하고 대신 1,000원 추가가 되네요.

    윤기가 촤르르.. 광어초밥 넘 맛있어요!

    연어초밥도 신선하니 맛있었어요. 센스있게 소스는 반만 주시는! 소스에 곁들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.

    초밥에 같이주는 저 우동이 양이 많고 특히! 진짜 매워요. 맵찔이인 남자친구는 우동을 못 먹었답니다..

    매운 거 잘 먹는 저도 칼칼했어요. 매운 거 많이 못 드시는 분은 미리 말씀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.

    춘천에 여러 초밥집 많지만, 여기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!!

   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