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오늘은! 여름휴가 때 부산에서 먹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

    부산하면 또 회를 먹어줘야죠?? ㅎㅎ 어떤 곳을 가야할까 검색을 하다가 "해운대하얀오징어집"에 오징어회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됐어요. 이 때 저희는 순대국을 먹었어서 포장을 하기로 했는데요. 홀에 사람이 많아서 포장하길 잘했다 싶었어요. 보통 술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회전율은 떨어지는 것 같아요. 식사하시려면 이 부분 참고하세요.

    간판도 아주 큼직큼직! 도로 한복판에 있는 건 아니고 살짝 골목길?에 있어요.

    이렇게 나름 주차 공간도 있어요.

   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전 2시까지네요.

    오징어회만 먹어보려다가 세트메뉴A를 주문했어요. 가격도 저렴한 것 같아요. 좀이따 보시면 아시겠지만, 양이 어마어마합니다.

    일단 이 오징어채가 진~~~짜 얇아요. 저 속초, 강릉에서 오징어회 진짜 많이 먹어봤는데요. 이렇게 얇게 뜬 회는 처음 봐요.

    그리고 저희가 포장 받고 숙소 가기까지 한 20분 정도 걸렸는데 그래도 회가 싱싱하니 맛있었어요.

    어떤 회인지는 모르겠으나 이것 또한 싱싱하고 맛있었어요.

    파전 크기 보세요 ㄷㄷㄷ 저희가 밥을 이미 먹는 바람에 배가 불러서 다 못 먹은 게 너무 아쉬워요. 오징어도 듬뿍 있고 맛도 굿!

    이건 세트메뉴A  전체샷!! 계란찜도 맛있고 장아찌도 맛있고..마늘쌈장에.. 진짜 가성비 갑 중에 갑!! 이게 5만원 밖에 안하다뇨!!

    부산 여행 오셨다면 "해운대하얀오징어집"에서 세트메뉴 꼭 드셔보세요!!

     

   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