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오늘은, 지난 추석 때쯤 방문했던 순대국밥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.

    여기도 맛있다는 거 예전부터 알았었는데 계속 못 갔었어요.

    알고만 있었다가 춘천에 온 김에 급 생각나서 방문했는데요.

    여기는 춘천 명동 쪽고 본점인데 24시간 영업하고요. 다른 분점은 영업시간이 각각 달라요.

    2명이라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테이블에 착석했으나.... 앉아서 한 30분은 기다린 것 같아요. 슬슬 화가 날 때쯤 나오네요?^^

    순대국은 매운맛 정도를 정할 수 있었어요. 저희는 순대국 덜매운맛으로 주문했구요. (여기에 청양고추 넣어먹으니 너무 매웠다는.. 다음엔 안매운 맛 시켜서 청양고추 넣어먹는 걸루..)

    여기 순대볶음도 많이 시켜먹는 것 같은데 다음에 순대볶음도 먹어봐야겠어요.

     

    화천에서 먹는 순대국은 그릇 크기가 컸는데 여기는 좀 작아서 당황스러웠어요. ㅋㅋ 그치만 그렇다고 양이 많이 적진 않고 적당히 있었어요.

    순대국 하면 그 특유의 냄새가 있는데 여기는 그런 것 같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. 맛집으로 불릴만한 이유가 있었어요.

    강력 추천합니다!!

   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