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안녕하세요~ 오늘은, 예전에 갔던 맛있는 두부제육두루치기 식당을 소개하고자 합니다. 퇴계동에 있고, 남춘천역 근처에 있어요.

    여기는 아는 언니의 추천으로 가보게 되었는데요. 제가 사실 두부요리를 잘 안 좋아하거든요.

    가끔 두부전골.. 그것도 전골 속 두부가 아주 야들야들하면 좀 먹고 아님 안 먹어요.

    근데 여기 #두부제육두루치기 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반신반의로 간건데요.

    처음에 어딘지 헤맸어요 ㅋㅋㅋㅋ 간판이 죄다 나무로 가려져 있어서 찾기가 힘들었어요. 근데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났는지 차도 많이 세워져 있는 거 보이시죠? 12시 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이미 많이 있더라구요.

    일요일은 휴무고, 오픈은 오전 11시 마감은 오후 9시네요.

    안에 자리는 꽤 있어요. 여기는 보니까 회전율도 빠른 것 같아요. 그래서 대기하더라도 오래 걸리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.

    저는 남자친구와 같이 갔고, 두부제육두루치기 2인분 주문했습니다.

    상추쌈, 샐러드, 김치 나오고요.

    콩나물무침, 시금치두부무침, 코다리조림이 나와요.

    본 요리 나오기 전에 이 콩탕을 한 그릇 주는데요. 와 이게 진짜 대박이에요!!!

    간도 딱 맞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먹자마자 흡입했어요. 저 진짜 두부 안 좋아하는데 이건 야들야들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으니 꼭 드셔보셔야 돼요. 단품으로 콩탕도 파셨으면 좋겠어요.ㅠㅠ (메뉴판에 순두부라는 게 있는데 이 콩탕이 순두부 말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.. 암튼 다음 방문 때 순두부 단품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.)

    양 진짜 많죠???? 두부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은 ㅋㅋㅋㅋㅋ 두루치기도 김치 듬뿍 있어서 진짜 밥도둑이에요. 저희는 결국 두부치기를 조금 남겼답니다 ㅠㅠㅠ 한 3명이 2인분 먹어도 될 것 같은데 1인 1주문이라..ㅠㅠ 암튼 양 진짜 넉넉하고 어느 분한텐 많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 양이니 참고하세요.

    깔끔한 백반 느낌의 한식 먹고싶을 때, 두부요리가 먹고 싶을 때, 두부와 제육두루치기 같이 먹고 싶을 때 춘천 "콩사랑마을" 방문해보세요. 강력 추천합니다~~!! 저는 재방문의사 100%에요. 하 이 밤에 갑자기 또 침이 막 고이네요 ㅎㅎㅎ

    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~!

   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