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안녕하세요 여러분.

    오늘은, 지난 여름 부산여행 중에 다녀왔던 커피맛집 전경맛집인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

    부산 여행 다니면서 카페는 못 가고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여기 카페를 가자고 하더라구요?

    저는 어딘지 검색도 안하고 그냥 가자니까 갔는데 세상에 너무 좋은 거에요..

    부산 기장에 이런 좋은 곳이 있었다니.. 지금부터 소개 들어갑니다!!

    주차장도 꽤 있는 편인데 워낙 사람이 많아서 옆 펜션? 주차장 이용했구요. 그냥 봤을 땐 이런 모습이에요. 인테리어는 좀 특이하죠? 이 때만 해도 몰랐어요 이 카페가 어마어마가 큰 규모의 카페라는 걸...

    웨이브온이 생긴 지 5년 째인가봐요 ㅎㅎ

    들어오자마자 깜짝 놀랐어요. 외부가 어마어마 하죠???

    메뉴판이에요. 저희는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시켰던 것 같아요.

    디저트도 파네요. 디저트는 안 시켰어요^^

    저희가 한 2,3시 쯤 도착했는데 바같은 이미 자리가 없어서 약간 불편한 자리에 겨우 앉았는데 아무래도 좀 그래서 결국 루프탑에서 먹었네요. 

    진짜 화면으로는 안담기지만 바다를 코앞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. 좋은 자리에 앉았다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워요.

    이 날 햇빛도 안쎄고 바람도 많이 안 불어서 야외에 있기 딱 좋았어요. 그래서 다들 바깥에 있었나봐요.

    컵도 진짜 웨이브를 잘 표현했네요 ㅋㅋㅋ

    바닐라라떼가 무척 찐하고 맛있었어요. 

    여기가 내부도 엄청 잘 되있었는데 자세히 못 찍어서 아쉽네요. 아무튼 내부에도 자리가 엄청 많아서 걱정 안하셔도 돼요. ㅎㅎ 물론 바깥 자리 경쟁은 치열할 것 같아요 ㅋㅋ 

    마지막으로 전경 동영상 투척!

     

    반응형